독일의 미술관/베를린 신박물관

베를린 신박물관 2

boriburuuu 2020. 12. 13. 22:01

메리브의 컬트 챔버다.  챔버는 3.90 x 1.31 m의 직사각형이다. 1842년에 발견되었을 때, 숭고한 구호품의 컬러 버전은 여전히 잘 보존되었다. 베를린으로의 챔버 운송 중에 잃어버린 것은 고대 이집트 구호품이었다. 희생자 챔버의 벽은 석회암으로 만들어지지만 검은 색은 현무암으로 만들어진 벽 받침대를 모방하고, 모의 문은 빨간색과 검은 색으로 얼룩진 "로젠그레닛"으로 만들어져야 한다. 받침대 위에 페인트 칠은 나무 판자로 챔버의 안감을 모방한 다음 색의 이미지가 나타나는 카펫이 매달려 있다. 서쪽 벽에는 죽은 희생자가 수행된 두 개의 현관문이 있다.

죽은 제물 공식이 있는 상부 아키트라브 중에는 구호 장식의 가장 중요한 이미지 요소인 소위 식탁 장면이 장착되어 있다. 죽은 사람은 희생된 빵이 있는 테이블 앞에 앉아 있으며 비문은 무덤 재고와 정기적인 희생자의 가장 중요한 조각을 기록한다. 

 

 

 

 

 

 

 

 

 

 

 

이시스 여신의 동상이다.

 

 

 

칠해진 우자트 눈이 있는 구슬의 멍에 보석(작은 예술) 이다. 아멘호프 4세 때 제작. 두껍고 무거운 진주 사슬은 우자타우겐 페인트가 있는 11개의 진주와 24개의 진주로 나뉘며, 각각은 홍채와 홍채 ( "어류 눈"이라고 함)를 묘사한다. 체인은 무덤에서 발견되었으며 보르차트에 의해 "말 보석"이라고 불렸다. 울리히 호프만에 따르면, 그것은 투슈라타 왕자와의 설형 문자 서신에서 "마니누 사 시시"("말을 위한 체인")라고 불리는 멍에의 한 경사면이다. 이 물체에서 중요한 역할은 착용자가 말의 보호를 받고 건강을 보장해야 하는 눈의 상징적인 기능을 수행했다. 현대 재건은 소위 우자타우겐과 함께 안전하다고 간주될 수 있다. 이것은 호루스의 눈으로, 그의 적 세스로부터 강제로 제거되었다. 신화에서 달의 신 Thot은 눈을 치유하여 "udja"- "건강 / 치유"라고 한다. 그 이후로, 그것은 보호 또는 치료용 부적으로 착용되었다. 그러나, 푸필을 가진 홍채는 더 희귀한 모티프이다.

 

 

 

 

 

 

 

 

 

 

 

 

 

 

파라오 아메노피스 2세의 인물의 상단 동상(원형) 이다. 젊은 파라오를 보여준다. 석영으로 만든이 인물의 상단은 줄무늬 왕의 머리 천과 소음 뱀으로 덮인 파라오의 이상적인 이미지를 제공한다. 그러나 큰 귀, 눈의 곡선 , 밀도가 높은 큰 눈, 좁은 코 및 축축한 입술은 비문으로 확보된 표현과 비교하여 아메노피스 II로서의 식별을 제공하는 개별 특성이다. 아메노피스 2세는 시리아에서 북쪽으로 4세까지 세계 제국을 장악한 투트모시스의 아들이자 후계자였다. 수많은 텍스트와 묘사에서 그는 대담한 객차 스티어링뿐만 아니라 노 젓는 사람과 안전한 궁수로서 우월한 위대한 운동 선수이자 청소년 드래프트 타자로 묘사 되었다.

 

 

 

 

나스타센 왕의 스텔레다.  나파타의 아문 제국 우표에서 쿠시의 통치자들이 왕위에 오르는 것에 대해 보고하는 비문이 발견되었으며, 신을 위한 캠페인, 사원 건물 및 재단이 있다. 기원전 4세기 말까지 그들은 이집트 언어로 작성되었다. 제국의 역사에 대한 이 귀중한 기념물 중에는 8세기의 스텔레가 있다. 나파타에서 온 나스타센 왕의 해는 1853년 뉴 동골라에서 발견되었지만, 이전 세기까지는 견인되지 않았다. 게이블 필드와 비문의 구호품은 비정상적으로 신중하게 작업되었지만 이미 매우 특이한 "이집트"스타일을 보여준다. 특히 상형문자는 종종 이상한 형태를 가지고 있다. 이집트 왕들의 스텔레에서와 마찬가지로, 페디먼트 필드는 두 신 앞에서 왕의 반신적 배열로 희생적으로 묘사된다.  오른쪽에는 카르낙의 인간 머리 아문 앞에 있는 나파타의 숫양 아문 앞에 서 있다. 왕은 이집트 통치자 으로 장식되어 있지만, 우레우스 만이 부착된 넓은 디아뎀이 있는 쿠키 왕의 모자를 착용한다. 그는 신에게 벡터와 타원형 총알 사슬을 건네준다. 쿠쉬의 왕국을 위해, 왕은 그의 주요 배우자(오른쪽 장면에서)와 그의 어머니, "쿠쉬의 여왕과 왕의 어머니, 펠차"와 동행한다. 그녀는 아들과 같은 디아뎀과 우레아로 왕의 모자를 착용하고 왼손에 시스트럼을 들고 신 앞에 물을 뿌려 컬트 양동이인 시툴라에서 오른쪽으로 물을 뿌린다. 

 

 

 

 

 

 

 

 

 

 

 

 

나일 신의 두상이다.

 

 

 

 

 

 

 

 

 

컬트 바크의 버그 장식으로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돌 벅의 머리다. 돌 벅의 머리는 아마도 신의 이미지가 사원의 사제들의 어깨와 주변 법원에서 행렬로 착용 될 수 있는 컬트 바크의 활을 장식했을 것이다.

 

 

오른쪽은 뱀 팔찌를 가진 여자의 미라 마스크다. 1989년부터 총 4개의 마스크에 속한 여성의 미라 마스크는 이집트 박물관에 있다. 모든 가면은 중 이집트 메이어의 로마 시대 무덤에서 유래했다. 그 여자가 누구였는지는 모르지만 이런 종류의 가면을 쓴 장례식은 부유한 사람들만을 장식했다. 우리는 이집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노란색 피부색 대신 로마인이 선호하는 흰색 얼굴을 쓴 여성인 아래의 마스크와 비슷한 것을 볼 수 있다. 그녀의 옷, 보석 및 헤어 스타일의 우아한 공연은 그녀의 시대의 로마 패션을 보여준다. 또한, 보석 중에는 뱀 팔찌와 룰라 펜던트와 같은 보호 부적이 더 짧은 목걸이에 있다.

왼쪽은 장미 꽃 머리띠를 한 여성의 미라 마스크다. 베를린 박물관은 초기 로마 제국 시대의 총 4개의 미라 마스크를 선보이며, 모두 중 이집트의 메이르 마을에서 왔다. 이 앙상블에는 장식품이 풍부하게 장착된 부유한 여성의 가면이 포함된다. 귀걸이, 목걸이 두 개, 손가락 고리, 팔찌와 고리 옆에 착용한다. 또한, 넓은 머리 화환은 장미 꽃의 착색된 잎 외에도 타원형 메달을 중앙에 가지고 있다. 그것은 로마 관습에 따라 진한 빨간색 치톤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리본 (클라비)은 진한 녹색과 금색으로 표시된다. 또한, 뒷머리는 이집트 신들의 표현을 가진 프리즈로 둘러싸여 있다. 중심 인물은 오시리스 신을 묘사한다. 오시리스 신은 행렬에서 신들과 함께, 그리고 결국에는 고인에게 접근한다.

오른쪽은 미지의 남자의 미라 마스크다. 미라 마스크는 착색된 머리 천 아래의 이마 영역에서 볼 수 있는 낫 벨을 가진 젊은 남자를 보여준다. 천은 이집트의 가발의 형태로 형성되며, 그 앞면에는 자칼, 아누비스 신의 묘사 및 그 아래에는 우라늄 프리즈가 묘사되어 있다. 중간에는 넓은 체인이 있으며, 목이나 어깨 칼라라고 불리는 칼라가 눈에 띄며, 그 아래에는 스카라바우스가 날개를 펼치고 있다.

 

 

카르낙의 아문 사제인 파에센피의 중간 관이다. 뉴 라이히에서 테베는 당시 상류층에 속한 영향력있는 아문 사제직을 형성했다.파에센피 가족은 카르나크의 아문 사원에서 수 세대 동안 일해온 성직자 가족 중 하나였다. 예를 들어, 카르낙에서 아문 사제의 직함을 지닌 파에 텐피의 높은 지위는 수공예품으로 매우 고품질로 제작되고 섬세한 장식으로 장식된 3 부작 사장 앙상블에 반영된다. 파에센피의 중간 의인화된 관은 이전에 그려졌다. 그러나 오늘날 몸의 붉은 색칠은 흩어져있는 색 흔적만 보존된다. 얼굴도 그려졌지만 다른 두 관과 비교하여 중간 관은 의도적으로 장식이 적었고 관 뚜껑의 미세하게 모델화된 얼굴은 눈이 삽입되고 턱에 있는 신의 수염이 더 명확한 "눈 캐처"로 기능한다.

 

 

 

 

 

 

 

 

멘투호테프 무덤에서 나온 보트 모델 이다.  무덤에서 나온이 배는 주변 마스트가 보여 주듯이 하류로가는 도중에 위치한 여행 보트다. 배 선체는 녹색으로 그려져 있으며, 갑판은 흰색이며, 빨간색 줄무늬가 있으며, 아마도 막대 구조를 반영할 것다. 대와 두 개의 까마귀는 중간에 정지 기둥에 놓여 있다. 뒤쪽에 있는 오두막집에는 멘투호테프가 있으며, 거의 미라 모양으로 흰색 코트에 싸여 있으며, 제목과 이름이 쓰여 있다. 노란색으로 그려진 오두막 바깥쪽에 검은 선이 끈을 나타내는 것처럼 보인다. 한편으로는 멘투호테프의 모피 관련 방패가 그려져 있다. 승무원은 16 명의 노 젓는 사람, 활을 걷는 사람, 조타 장치에 있는 사람으로 구성된다. 

 

 

 

 

알린 무덤에서 나온 남자의 미라 마스크다.

 

 

 

 

알린의 미라 초상화다. 베를린 미술 수집가인 카우프만은 1892년 하와라에서 자체 발굴 작업을 수행하다가 8개의 미라가 쌓여 있는 로마 시대 매장실을 만났다. 아래층에는 성숙한 여성의 그림이 그려진 미라가 있었는데, 그리스 비문은 알린의 이름, 35세의 사망 연령, 알려지지 않은 황제의 10년을 명명했다.이 모든 정보는 오늘날의 그림만 보존된 여성 매장을 가리킨다. 이것은 여전히 미라와 그 자체로 개발된 미라로부터 현장에서 분리되었다. 발굴자는 또한 얼굴 재건을 위해 의사 루돌프 버초에게 넘겨 줄 의도로 머리를 분리했다.

 

 

 

 

 

 

 

 

 

 

 

 

 

 

 

 

 

 

 

 

 

 

 

 

 

 

 

 

 

 

 

 

 

 

 

 

 

 

 

 

상형문학 파피루스, 경제주장 세스치의 후기 지도자다.  여신 Mut Sesech의 자산 관리자를 위한 이후 가이드는 죽은 왕국의 위험에 대한 상징적인 삽화를 비문으로 제공한다. 개별 장면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표시됩니다.
a) 사제로서의 고인은 이시스와 네프티의 뒤를 이어 오시리스의 후기 영주에게 희생한다.
b) 노화된 태양신(숫자 머리)은 낮의 여행에서 천국의 여신 넛의 무릎으로 돌아간다.                                             c) 이시스와 네프티스, 자매 여주인이자 여동생은 부활을 희망하면서 죽은 오시리스를 애도한다.
(d) 네 인물은 고인의 몸과 내장을 보호한다.
(e) 공무원으로서의 고인은 여신의 남편인 숫양 아문에게 용기를 희생한다.
(f) 이집트의 죽은 왕국인 "아름다운 서쪽"에 있는 무덤 입구의 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