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 건축의 화려한 양식을 보여주는 뮤샤타 궁전벽이다. 구호 장식으로 장식된 풍부한 외관은 우마이야 사막 성에서 유래했으며 칼리프 왕위에 대한 접근으로 문 지역을 장식했다. 144 미터 길이의 정사각형 벽이 있는 성은 그 종 중 가장 큰 성 중 하나다. 입구의 양쪽과 반원형 타워가 있는 후속 벽면 위에는 프로파일 베이스와 튀어 나오는 처마 장식으로 경계 지어지는 지그재그 밴드가 있다. 지그재그 밴드가 형성한 삼각형에는 큰 칼라 장미가 있다.
받침대, 지그재그 밴드, 로제트 및 처마 장식이 미리 제작되어 벽의 삼각형에서 표면을 제거했다. 따라서 건설의 조기 임무 때문에, 그들은 종종 미완성 상태로 남아 있다. 외관 장식의 특별한 특징은 모티프의 변화다. 왼쪽 외관의 삼각형에는 다양한 동물과 우화가 나타난다. 반면에 오른쪽에는 살아있는 존재의 재생에 전적으로 의존한다
이 장식은 포도와 포도로 만든 밀집된 덩굴로 구성되어 있다. 설명은 외부의 묘사가 타워 내부의 궁전 모스크를 고려한다고 명시한다. 궁전은 아마도 칼리프 알 - 발리드 2세의 짧은 통치 기간 동안에 세워 졌을 것이다. (743-744) 시작. 그는 암살로 인해 미완성 상태로 남아 있었고 지진으로 인해 거의 파괴되지 않았을 것이다.
뮤샤타 (겨울 캠프를 위한 아랍어)라는 이름은 베두인들에 의해 채택되었다. 원래 이름은 살아남지 못했다. 부조로 장식된 외관의 일부는 1903년 오스만 술탄의 선물로 독일 황제 빌헬름 2세에게 왔다. 이로 인해 1904년 이슬람 미술관이 설립되어 이슬람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박물관이 되었다. 오늘날,뮤샤타 궁전의 폐허는 요르단 수도 암만 공항의 부지에 위치하고 있다.
돔은 한때 스페인의 그라나다 위의 궁전 도시인 알함브라에 있는 팔라시오 델 파탈의 전망대를 덮었으며 나스 라이드 통치자 무하마드 3세에 의해 덮여 있었다. 1302-1309제작. 아케이드 홀로 큰 수역에 열려 있는 이 궁전은 그라나다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전망탑 위에 있었다. 19세기에 이 돔은 "Torre de las Damas"(여성 탑을 위한 스페인어)라는 이름을 받았다. 1891년 독일 은행가인 귄너는 스페인 당국의 허가를 받아 목재 돔을 건설하여 독일로 가져 와서 개인 주택에 통합했었다. 많은 개별 부품으로 구성된 돔은 풍부하게 조각되어 원래 페인트와 금박으로 장식되었다. 그들의 중심은 별 장식 주위에 배열된 별 플레어가 있는 16 개의 보드 지붕을 형성한다. 이 지붕은 각 단계와 함께 16 코너로 단계적으로 전환하는 정사각형 받침대에 놓여 있다.
코린트식 기둥의 주두 모습이다. 종려나무 잎을 형상화한 것으로 화려하고 아름답다.
1226년에 만들어진 베이야킴 모스크의 미흐랍이다. 구운 타일에 신의 말씀을 새겨 널고 금과 은으로 상감 장식을 했다. 이슬람 성지인 메카가 있는 방향에 세워 그곳을 바라보고 에배와 가도를 하도록 했다. 지금의 콘야 지방의 이슬람 기도처다.
아랍 문자는 언제 봐도 그림처럼 아름답다
두 개의 서로 연결된 목재 판으로 구성된 접이식 판은 책 지지대 외부에 있는 인상적인 구호 글꼴로 코란 스탠드로 표시된다. "하나님의 통치"라는 신념 공식은 기념비적인 경전을 통해 엄청난 신념을 얻는다. 정교하게 삼켜진 긴 글자를 가진 이러한 유형의 서예는 이끼류 쿠피라고 한다. 랜드 보더에서는 왕위 계승자가 꾸란에서 빠져 나간다. 플라스틱으로 튀어 나오는 랭크 워크는 펄트의 측면과 발을 덮는다. 그런 큰 펄트는 화려한 코란의 지지자로 사용되었다. 특별한 특징은 힌지에 배치된 서명으로, 접이식 펄트를 조각가 슐라이만의 작품으로 보여진다. 그는 또한 코냐에서 자랄 애딘 루미가 설립한 메블라나의 것으로 추정된다. 두 개의 비교 가능한 코란 콘솔은 1071년에서 1466년 사이에 아나톨리아를 지배하는 럼셀주크들 사이에서 그러한 귀중하고 경건한 재단이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미흐랍>이다. 1226년. 카산의 예는 중세 이란의 특징인 평평한 유형과 동일하며 기둥만 반 플라스틱으로 나타난다. 평평한 틈새 형태는 여기서 3번 반복된다. 이 미흐랍은 모델로 장식된 74개의 단일 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페인트와 유약으로 만들어진다. 큰 파란색 비문과 패턴뿐만 아니라 작은 청록색 채우기는 다양한 황금 갈색 음색으로 반짝이는 지배적인 사향 페인트에서 효과적으로 두드러진다. 파란색 음영은 유약 앞에 적용되었지만, 칠은 완성된 유약에 적용되었으며, 다른 화재에 고정되었다. 가장 큰 단일 필드는 큰 수도 위에 있는 기록이다. 장 큰 단일 필드는 큰 수도 위에 있는 기록이다. 그녀는 위의 족한 성경 책 (Koransure 11, 116)뿐만 아니라 꽃 패턴을 보여준다. 그의 스타일은 수도들 사이의 이슬람 신앙 고백에서 반복된다. "하나님 외에는 신이 없으며 무아마드는 그의 선지자입니다.". 가파른 이릭체 교리에서 부분적으로 수행되는 다른 비문은 기도와 관련된 코란 수르 17과 76의 텍스트와 수르 97, 2 및 112의 무슬림 신앙을 재확인하는 텍스트를 반환한다. 큰 프레임 비문이 끝날 때 주인 알 사산 빈 아라브 샤는 서명과 제조 날짜를 부착했다.
<상자>다. 11세기 제작. 상아로 된 완전히 보존된 상자다. 펄트 모양의 뚜껑이 있는 직사각형 상자는 조각된 구호 상아 패널로 구성된다. 장식은 다양한 색칠된 표현을 가진 메달을 특징으로하며 가장자리를 따라 달리는 반 야자수 물약 밴드로 구성된다. 다른 동물은 부분적으로 양식화되고 부분적으로 자연 적으로 묘사된다. 사자, 토끼, 돌 덩어리, 사슴, 낙타 기린 및 다양한 새가 있으며 여러 전투 및 사냥 장면이 있다. 인간들은 사냥꾼과 낙타 지도자를 특징으로 한다. 메달 사이에는 새와 식물성 모티프가 있다. 뚜껑의 상단은 4 마리의 후속 동물 사이에서 움직이는 파장 모티프를 보여준다. 나중에 추가된 두 개의 은색 피팅은 뚜껑과 상자를 연결한다. 다른 금속 피팅을 부착하기 위해 여러 개의 구멍이 발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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