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댕의 초상화> 앙투안 부르델. 1910년. 1910년 미술관에서 열린이 흉상은 "토템"또는 신 테르메의 모습으로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 이 효과는 초기 버전에서 더욱 강했다. 그것은 더 높은 덕트에서 조각가의 잉크 효과를 강조했으며 조각가의 붓 머리카락에 의해 형성된 두 개의 작은 뿔은 강력하게 창조적인 로댕의 야생 동물 비전의 방향으로 나아갔다. 매우 큰 감탄의 느낌에 의해 만들어진 이 작품은 로댕을 신성하게 만드는 열렬한 찬사이며 자막으로 그의 공헌 중 하나인 프로파일 이론을 강조한다.,이에 따르면, " 프로파일의 엄격한 실행"은 진실로 들어가고 작품은 "자신의 표현"으로 나타난다. 로뎅의 교훈에 따라, 부르델은 특별한 특징과 일반적인 초상화에 응축되어 진정한 아이콘을 실현한다.
<다나이드>다. 오귀스트 로댕 . 1885년경에 지옥의 문으로 설계된 이 그림은 더 이상 최신 버전에 나타나지 않는다. 다나오스의 딸인 다나이드의 신화적인 주제로, 결혼식 날 저녁 젊은 배우자를 죽인 것에 대해 영원히 밑바닥을 채우도록 비난 받았다. 로딘은 주로 다나이드의 등과 목을 강조하는 여성 풍경을 조각했다. 그는 전통적인 도상학에서와 마찬가지로 채우기의 순간이 아니라 불임과 무의미한 작업에 대한 절망의 순간을 선택한다. 다나이드는 지쳐서 팔에 "위대한 흐느끼기"라고 머리를 얹는다. 마리아 릴케가 "액체"라고 말한 그의 광범위한 머리카락은 기어에서 흐르는 물과 혼동된다. 그녀의 몸은 상아처럼 단단하게 조각되고, 그녀가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대리석 블록은 훨씬 더 간략하게 도구의 흔적을 유지한다.
<폭풍>이다. 오귀스트 로댕 . 1898년. 1886년 죠지 페티는 "공포에 비명을 지르는"여성 대리석을 선물했다. 이 흉상은 조각가가 높은 구호 렌더링을 제공하는 반 석고 흉상 Le Cri (S. 2566) 주변의 변형으로 나타난다. 얼굴과 어깨가 나오는 머리카락으로 덮인 이 대리석은 얼굴에 대한 매우 정확하고 거의 해부학적 연구를 제공한다. 모델의 특성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기반으로하는 비명 패턴의 표현은 인간의 감정과 열정을 장식하는 "표현 머리"의 학업 운동을 상기시키는 것을 잊지 않는다. 로댕은 조각품에서 이 주제를 여러 번 시도하여 애도의 외침을 불러 일으키는 것처럼 보이는 1903-1904년의 통증의 머리와 1917년의 여성 물고기는 다른 형태의 표현을 구현했다.
<하나님의 손이나 창조>오귀스트 로댕 1896년? 아담과 이브의 인물들은 대리석 블록의 거의 흐린 질량에서 나오는 넓은 오른손으로 들고 있는 땅 조각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상징적으로, 첫 번째 인간을 창조하는 하나님의 손은 또한 그의 캐릭터를 태어나게 하기 위해 얼음을 악용하는 조각가의 손이기도 하다. 피렌체의 산 로렌조 예배당에서 열린 날 조각의 태도를 불러 일으키는 이브의 태도는 미켈란젤로의 작품을 되풀이한다. 미켈란젤로는 대리석 블록에 숨겨진 조각품이 조각가의 작품에 의해 추출되어야 했다. 하나님의 손은 악마의 손에서 그 기간을 발견하고 상징적인 제목으로 1890년대 로댕이 만든 일련의 작품과 유사하다.
<환상, 이카레의 여동생>이다. 오귀스트 로댕 1894-1896년. 이카레의 여동생인 환상의 기원은 특히 개발의 흔적을 유지하는 모델 덕분에 알려져 있다. 이 작품을 위해 로댕은 La Martyre의 인물을 사용하여 날개를 추가하고 대담하게 다이빙을 제공한다. 이 작품은 1896년 국립 미술 학회 박람회에서 중요한 대리석 세트로 전시되었다. 이 작품들(이카레의 여동생인 환상, 인간과 그의 생각, 영원한 이돌과 노년기, 청소년)은 1890년대의 모임에서 유래되었으며, 로댕은 대부분 지옥의 문에 디자인된 양식의 레퍼토리에서 그려졌다. 그 후, 이 그림들의 조합들은 대리석으로 전사되었다. 이카레의 여동생인 환상은 정확한 번역을 한 실무자 알렉산더 페지외가 수행한 것으로, 알시아노가 시익스의 부유한 시체로 달려가 새로 변하는 오비다의 변태의 주제를 나타낼 수 있다.
<축복>이다. 오귀스트 로댕 1896 (?) - 1911 로댕의 작품을 통해 많은 날개 달린 인물들이 조각되었다. 추락이나 비행 운동의 환상, 이카레스의 여동생 또는 레스 누아지(1902년 카디프, 웨일즈 국립 박물관)와 같은 대리석으로 조각되었다. 여기서 베네딕토회는 그들의 관심의 대상인 남성의 일로 더 많이 기울어지는 것처럼 보인다. 이 그룹은 실제로 노동 기념물 프로젝트인 탑 뒤 워킹(1898)을 관통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로댕은 그것을 독립적으로 재사용하여 컬렉션의 꽃병 , 둥근 기지의 할당량, 1896년과 1898년 이전에 연속적으로 확대되었다. 1896년 초 대리석으로 제작된 기념비적인 버전은 원래 두 개의 작은 누드가 조립되어 설계된 이 작품에 최종적인 특성을 부여한다. 밤의 이중 몸통을 연상시키는 날개가 있는 두 개의 작은 여성 누드를 조립하여 설계된 이 작품에 최종적인 성격을 부여한다 (1898년 이후). 로댕의 요청에 따라 유진 드루에는 높이 210cm, 너비 180cm(Ph)의 사진 확장을 수행했다. 예술가는 대리석 조각을 시작하기 전에 사다리의 변화를 연구할 수 있었고, 그는 포기했다. .
<대성당>이다. 오귀스트 로댕. 돌로 아 도구의 흔적을 남기고 대성당은 두 개의 별개의 인물에 속한 두 개의 직립 손으로한 작품으로 결합한다. 이 작품은 1914년 로이 프랑스 대성당을 출판했을 때 그에게 주어 졌을 가능성이 있는 대성당이라는 칭호를 받기 전에 "L' Arche d' alliance"라는 제목을 붙였다. 구성에서 나오는 내부 공간은 고딕 양식의 건축물과의 일치를 볼 수 있다. 이 작품은 비밀과 매우 가깝고 1900년 이후에 가장 자주 조각된 대리석 손 세트의 일부이며, 하나님의 손, 악마의 손, 연인의 손 또는 무덤에서 나오는 손이다. 고대 컬렉션의 조각과 마찬가지로 고립된 신체의이 부분에 대한 취향과 열정을 강조하여 궁극적인 형태와 자율적인 삶을 제공한다.
<팔라스 오 파르테논>이다. 오귀스트 로댕 1896년. 로댕은 친구인 호주 화가 존 러셀의 이탈리아 아내 마리아나 러셀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존경했다. 1888년 조각가가 젊은 여성을 위해 흉상을 조각한 것은 후자의 요청에 따라 그는 다른 작품의 출발점으로 사용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시작했다. 1889년 초 로댕은 은색 마스크로 얼굴을 노출시킨 다음 초상화를 우화로 변형 시켰다. 그의 모델의 특징의 규칙성은 고대 걸작의 완성을 불러 일으켰고, 러셀 부인을 헬멧을 쓴 팔라스로 만들었고, 이성의 그리스 여신인 아테나를 불러 일으켰다. 이 정맥을 따라 그는 아테네시의 여신의 주요 예배 장소인 고대의 가장 유명한 사원을 언급하는 작은 석고 파르테논을 추가하여 젊은 여성의 대리석 초상화를 다시 작업했다.로댕은 고대 그리스에 대한 사랑을 선언하면서 요새화로 장식된 도시의 인격화인 여신의 유형을 갱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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