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벡의 린데 박사 공원에 있는 로댕의 생각하는사람> 에드바드 먼치. 1907년경. 그것은 린데 박사가 1905년 뤼벡의 집 공원을 장식하기 위해 고안된 확장된 사상가 사본인 로댕에서 구입했다고 경고한 수집가에게 알려졌다. 동시에 그는 에드워드 먼치와 친구가 되어 재정적으로 그를 돕기 위해 여러 가지 명령을 내린다. 린데는 이 두 예술가의 작품들 사이에 유추를 신속하게 확립한다. 그것은 표현의 한계를 밀어내려는 공통된 의지를 본다. 뤼벡의 린데 박사 공원에 있는 로댕의 생각하는 사람은 1908년 10월 우울증 직전에 화가가 감독했다. 수평 및 수직 해시의 적용된 색상은 여전히 거의 고통받지 않는 이 기간의 특징이다. 평평한 천국과 나무는 무대에 글을 쓰고 린데 여사의 흰색 실루엣은 모든면에서 생각에 반향을 일으킨다
<모이저> 빈센트 반 고흐853-1890)1888년 여름Vincent Van Gogh의 그림은 예술가가 그의 삶의 마지막 해에 살았던 프로방스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1888년 2월 알레스에 도착한 그는 빛에 경탄하여 색에 강도를 부여했다.,이 표에서 수평선이 매우 높고 하늘을 얇은 지역으로 축소하는 다이빙 뷰의 채택은 서브와 밀밭이 여름 열 아래에서 빛나고 거의 모든 캔버스를 차지할 수 있게 한다.,윗부분에서는 필드의 가장자리와 아를레스시의 푸른 프로파일 사이의 기차의 실루엣을 뻗어 있으며, 증기 구름은 왼쪽의 공장 굴뚝 연기에 반응한다. 농촌 풍경의 한가운데에 현대성과 진보의 평온한 통합의이 이미지는 1870년대 초 철도의 힘과시에 대한 인상파 화가의 매력과 일치합니다.,반 고흐의 마지막 해의 예술을 특징 짓는 밝고 표현적인 색상과 격렬한 브러시의 방향과 병치된 키는 눈부신 태양 비전을 제공합니다.
1905년 이후 로이 아메데 슈페네커에게 인수한 이 그림은 조각가에게 특히 비싸다. "반 고흐와 르누아르는 우리 시대의 가장 위대한 화가 중 두 명이다.,한 사람의 풍경, 다른 사람의 맨손은 너무 커서 예술에서 많은 것을 배워야 합니다 ... "(Canudo, 1913).
<탕기 연감> 빈센트 반 고흐 1887년 그의 원주민 브라 반트를 떠나 그의 첫 번째 종교 직업에서 벗어나고 난 후, 반 고흐는 1886년 3월 파리에서 그의 형제 테오와 합류했다. 1880-90년대 파리 예술계에서 가장 맛있는 인물 중 한 명을 만난 곳이다. 그의 친구들 화가는 "탕기 영감"이라고 애정 어린 이름을 지었다. 리앵 프랑수아 탕기는 작은 컬러 가게인 클로젤 스트리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종종 상품에 대한 대가로 그림을 받아주었다. 종종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예금에 입금했다. 반 고흐는 탕기 영감의 초상화를 세번 그렸다.상인이 모델로 그려진 초상화는 순수한 색상, 보완의 대조 사용, 가시적이고 지향적인 키, 평평한 공간은 화가가 자유롭게 사용하는 신 인상파 언어의 요소다. 그는 엄격하게 정면을 보며 움직이지 않는 위치에 있는 노인을 묘사하기로 결정하고, 손을 모으고 몽하니 앞을 응시하는 캐릭터는 겸손함을 느끼게 한다. 뒷배경은 일본의 판화에 매료되었던 고흐의 흔적을 볼 수 있다. 실제로 보았을 때 고흐의 붓터치와 물감 사용 등에 충격을 받은 느낌이었다.
'프랑스의 미술관 > 로댕미술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각작품 3 (0) | 2020.11.13 |
---|---|
로댕의 조각작품 2 (0) | 2020.11.13 |
로댕의조각 작품 1 (0) | 2020.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