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지 콜브의 <황금빛 해안>이다. 1898년.
빌헬름 겐츠의 <예루살렘에 들어가는 프러시아의 프리드리히 윌리엄 왕자>이다.
빌마 파를라지의 <카이저 윌리엄 2세의 초상>이다.
칼 귀쇼의 <헤드비히 와워스키 부인 >이다. 1878년.
칼 스피츠웨그의 <디에페 근처 바닷가에서 목욕하는 여인들>이다. 1857-1860년.
칼 스피츠웨그의 <연날리기>다.
칼 부크홀즈의 <마을의 봄>이다. 1872년.
폴 바움의 <크릭의 목초지>이다. 1900년.
크리스찬 롤프스의 <겔메로다 가는 길>이다.
막스 슬레포크트의 <모짜르트 마법의 플루트>이다.
앤더스 존의 <마자>이다.
니콜라스 로어의 <초콜릿 소녀(장 에티엔 리오타드 이후의 사본) >이다. 드레스덴의 짧은 기간 동안, 로어는 아마도 자신의 훈련을 위해 18세기의 파스텔 그림을 복사했다. 드레스덴의 그림 갤러리 올드 마스터에 있는 원본; 오늘 개인 소유의 로어 사본). 로어 자신은 전시회에서 원래의 파스텔 그림만을 보여 주었다. 좋은 품질에 따르면, 이것은 아마도 로어의 두 번째 원본 사본일 것이다.
귀스타프 쿠르베의 <방앗간>이다. 1866년.
프리츠 힐데브란트의 <테네리페>다. 1846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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