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미술관/벨베데레 궁전

벨베데레 주요 작품들 1

boriburuuu 2020. 12. 5. 16:28

아놀드 뵉클린의 <바다의 목상 >이다. 1887년.

지오반니 세간티니의 <나쁜 엄마들>이다. 1894년. 그림이 느낌이 남달라서 찍어 보았는데 어머니의 운명을 거부하면 결국은 형벌을 받게 된다. 여성의 유일한 목적과 운명은 모성애에 있다는 메시지라고 한다. 아마도 일찍 어머니를 여의고 지독한 가난 속에서 살았던 화가의 어린시절이 큰 영향을 끼쳐 이런 류의 그림을 그렸다고 한다. 눈밭위의 앙상하고 위태로운 나무와 매달린 젊은 여자와 외면하는 엄마의 젖을 빨고 있는 아이 등 강렬하다.

한스 마카르트의 <막달레나 플라흐>이다. 1870년.  막달레나 플라흐는 비엔나 미술상 게오르그 플라흐의 아내로, 마카르트의 위대한 작품을 처음으로 구입한 상인이었다.

페르디난드 게오르그 발드러 의 <비엔나 숲의 프리프레링 >이다.  1861년. 

티나 블라우의 <튜일리엔에서 - 흐린 날>이다. 1883년.

칼 블레첸의 <오후에 카프리에서>다. 1829년. 

뭉크의 <바다에 있는 남자>다. 1908년.

뭉크의 ,쾨센의 공원>이다. 1906년. Bad Kösen의 스파 공원은 Naumburg an der Saale에 있습니다. 뭉크는 1906-07년 쾨센에서 신경 질환을 치료했다. 

뭉크의 <화가 폴 헤르만과 의사 폴 콘타드 >다. 1897년.

루돌프 본 알트의 <비엔나의 성 스테판스돔>이다. 1832년.  성 스테판 대성당은 화가가 가장 좋아하는 모티프 중 하나 였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주장에 따라 100번 이상 묘사했다. 이 그림은 비엔나의 랜드 마크에 대한 가장 초기의 오일로 그려진 전망이다.  작품은 빛의 정교한 표현, 지형 정확성 및 대담한 관점을 통해 그는 매우 깊은 시야를 사용하여 교회 건물이 좁은 건물 단지에서 기념비적으로 상승한다. 오른쪽에는 바로크 라잔스키의 집이 있는데, 이 집은 19세기 후반에 발견되었다. 19세기 후반에 새로운 건물로 대체되었으며, 남쪽 타워는 현재 존재하지 않는 시계를 보여준다. 비엔나와 중부, 동부 및 남부 유럽의 인상적인 도시와 지역을 수많은 견해로 만든 화가는 오스트리아 예술의 가장 중요한 수채화 목록이다. 그는 나이가 들 때까지 현대 미술 흐름을 흡수하고 독립적으로 구현할 수 있었다.

조셉 레벨의 <니시다를 마주보고 있는 밀리스코라 근처의 아르코 디 미세노의 해상 폭풍 >이다. 1819년. 아르고 디 미세노는 나폴리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로시다 섬에서 비스듬히 마주보고 있다. 바위 아치를 통해 베수비우스의 오른쪽에 있는 니시다 섬을 볼 수 있다. 폭풍에 의해 거세진 바다는 현실적으로 묘사되며, 배의 절망적인 시도는 절벽에서 보트를 멀리하려고 시도한다. 극적인 효과를  높이기 위해 화가는 세련된 빛의 비를 사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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