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오스트리아

4일 모짜르트 하우스, 떼아뜨르 박물관, 유대인 박물관,베토벤 기념관

boriburuuu 2019. 8. 18. 23:18

 

 

 

모짜르트 하우스에 가 보았다.

 

 

 

 

 

 

 지나는 길에 떼아뜨르 박물관이 있어 잠깐 들어가 보았다. 공연장과 공연과 관련된 물품을 전시하고 있었다.

 

 

 

 

 

 

 

 

 

 

 

 

 

 

 

 

 

 

 

 

 

 

 

 

 

 

 

 

 유대인 박물관이다.

 

 

 

 

 

 

 

 

 

 

 

 

 

 

 

 

 

 

 

 

 

 

 

 

 

 

 

 베토벤 기념관에 가 보았다. 사진과 악보 등의 자료를 보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