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의 미술관/암스테르담 국립미술관

암스테르담 국립미술관 8

boriburuuu 2020. 10. 25. 22:36

얀 아담 크루세만의 <알리다 크리스티나 어씽크의 초상>이다. 1933년
최신 유행의 옷을 입은 알리다 어싱크는 사회 화가 크루세만을 위해 이곳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옷은 그녀에게 스타일리쉬한 실루엣을 준다: 넓은 어깨, 퍼프 소매, 그리고 후프 스커트는 그녀의 허리를 매우 날씬하게 보이게 한다. 커다란 벨트 버클이 이것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크루세만은 영국의 초상화를 존경했다.,사냥개와 정원 꽃병이 있는 시골 환경은 영국스타일이다.

<'퍽'을 가진 젊은 여성의 초상화>. 테레제 스워츠, c. 1879 - c. 1885
테레세 슈워츠는 파리의 아틀리에에 이탈리아 복장을 한 이 모델을 그렸다. 젊은 여자는 오른쪽에 있는 개 퍽과 시선을 교환한다. 그녀의 드레스의 다양한 풍부한 직물은 훌륭하게 렌더링되었다. 당시 젊은 네덜란드 여성이 파리에서 일하는 것은 예술적 경력을 추구하는 것만큼 파격적이었다. 그러나 전문 화가의 노련한 딸로서 슈워츠는 그러한 장애물에 의해 단념하지 않았다.

<이집트의 과부> 루렌스 알마 타데마, 1872년
프리지아 예술가 알마 타데마는 영국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고, 그곳에서 그는 기사 작위를 받았다. 고대 이집트, 그리스 및 로마 장면에 대한 그의 표현은 그를 가장 인기있는 19세기 화가 중 한 명으로 만들었다. 고고학적 세부사항으로 가득 찬 이 그림에서 한 여성이 남편의 시신이 담긴 내적 미라 케이스 옆에서 애도하고 있다. 그의 석관은 왼쪽에 서 있고, 사제들과 가수들은 죽은 사람들을 추모한다.

1872년 <파라오의 맏아들의 죽음> 루렌스 알마 타테마
성경 ‘출애굽기’의 이 장면에서 모세와 아론(오른쪽 상단)이 아들을 애도하는 파라오를 찾아간다. 이집트 통치자의 아들은 이스라엘 자손의 이집트 석방을 확보하기 위해 하나님이 보내신 전염병 중 하나로 사망했다. 그림의 암울함은 아버지의 강렬한 슬픔을 반영한다. 출애급을 막는 파라오에게 보여준 하나님의 10가지 재앙 중 마지막 재앙이다.

 

 

헨드릭 윌리엄 메스닥, c. 1900 - c. 1907
1870년부터 Scheveningen의 어촌은 현대 해변 휴양지로 빠르게 성장했다.그러나 메스다그는 1904년에 지어진 대로, 즉 새로운 항구를 거의 묘사하지 않았다. 그는 어부들의 전통 생활을 그리는 것을 더 좋아했다. 이 사진은 예외다 : 등대 또는 오히려 봉화. 신호등, 교각 및 등대는 20세기 초에만 Scheveningen에 설치되었다.

<거스트’로 알려진 스쿼럴이 잡은 고해의 배>빌렘 반 데 벨데(II), c. 1680
이 70톤급 영국 군함은 곤경에 처해 있다. 맹렬한 돌풍이 돛대 중 하나를 부러뜨렸고, 돛이 풀렸다. 1672년 빌렘 반 벨데II는 해양 화가이기도한 아버지와 함께 영국 법원의 봉사에 들어갔다. 그는 이 그림과 그 동료인 "The Cannon Shot"을 영국에서 만들었다.

<소와 함께 초원 풍경> 빌렘 로엘로프스(I), c. 1880
낭만주의 화가들과는 달리 헤이그 스쿨 예술가들은 폴더 풍경의 아름다움에 대한 안목을 가지고 있었다. 낭만주의 전통의 극적이고 다양한 풍경 대신, 그들은 파노라마 지평선과 함께 초원에서 평온하게 반추하는 소를 그렸다. 이 작품들은 크게 높이 평가 되었고 회색빛 푸른 하늘 아래 초록색, 평평한 폴더 풍경으로 네덜란드의 이미지를 불러 일으켰다.

폴 조셉 콘스탄틴 가브릴의 <1889년, ‘7월의 달’로 알려진 폴더 수로의 풍차>다.
“우리 나라는 색이 가득 차 있어.......,“우리 나라는 회색도 아니고, 회색도 아니고, 모래언덕 회색도 아닙니다"고 말한 그는 많은 헤이그 학교 화가들과는 달리, 그는 실제로 아름다운 여름날을 묘사하는 것을 즐겼다. 이 그림에는 풀, 하늘, 제분소의 이미지와 물속에 반사된 두 가지 그림도 있다. 풍차의 나라 네덜란드를 잘 표현한 작품으로 파란 하늘에 하얀 구름과 물에 비친 반영이 잘 나타나 있는 그림이다.

1863년 <폴라드 윌로우와 함께 보트>마티즈 마리스
이 작은 그림은 아마도 이 배의 예술가가 하고 있는 것처럼 plein air에서 그려졌을 것이다. 종이 한 장이 그의 페인트통 뚜껑에 잘려져 있다. 그는 그림을 그리는 동안 물막이를 지지대로 사용한다. 이 화려한 백라이트는 이 그림에서 강력한 밝은 어둠의 대조를 만들어낸다. 구성의 두드러진 요소는 화분 버드 나무의 대각선 배치로 풍경의 시야를 차단한다.

1871년 마티즈 마리스< 'Souvenir d'Amsterdam'으로 알려진 신겔의 니우웨 하렘세 슬러이스>
제이콥이 네덜란드로 돌아왔을 때, 마티즈는 파리에서 자신을 지지해야 했다. 그의 재정적인 걱정은 그가 왜 이미 칠해진 캔버스를 이 작품에 재사용했는지 설명해준다. 이 도시 풍경 아래에는 페리가 있는 풍경이 있다. 아마도 Jacob이 남긴 오일 스케치일 것이다. 이 기본 구성의 일부는 여전히 볼 수 있다.,오른쪽의 갈색 전경에 있는 밝은 녹색 붓놀림은 밑의 둑에서 나온 것이다.

<선셋의 우드랜드 연못> 제라드 빌더스, c. 1862
빌더는 겔더랜드 지방의 로켐 근처에 있는 이 작은 패널을 그렸다. 그는 자연의 색에 매료되어 가능한 한 가깝게 재현하려고 노력했다. 이 그림은 연못에 비친 일몰의 영향에 관한 것이다.,나무 가지들이 빛나는 하늘을 향해 삭막하게 눈에 띈다.

<언덕에서 뜨게질하는 소녀>베르나르두스 요하네스 블루머,

<바다의 아이들> 요제프 이스랄스, 1872년
이 매력적인 장면에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낡아빠진 누더기와 보잘것없는 장난감을 가진 어부의 아이들은 우리에게 그들의 미래를 엿볼 수 있게 해준다. 큰 소년은 가족의 무게를 어깨에 짊어지고, 작은 배는 바다에서의 삶의 엄격함을 상징한다. 요제프 이스랄스는 1863년에 이 주제를 처음 그렸다. 그것은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고 그 예술가는 그 후 자주 이 주제를 그렸다.

 

안톤 모브의 <해변의 아침 승마>다.

 

요세프 이스라엘의 이다.

1902년 테레제 슈워츠의 < 리지 안싱의 초상화>이다.
리지 안싱과 테레세 슈워츠는 1900년경에 활동하는 여성 화가 그룹인 암스테르담 조퍼스에 속했다. 슈워츠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스타였고 그녀의 유행하는 사회 초상화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조카 리지 안싱의 이런 비공식적인 모습은 그녀의 최고 중 하나이다. 빛과 어두운 것의 대조는 친밀감을 전달하고, 밝은 녹색 드레스의 빠르고 힘찬 붓놀림과 붉은 억양은 힘을 발산한다.

<7월('여름 럭셔리언스')>, 자크 반 루이, c. 1890 - c. 1910
반 루이가 이 커다란 캔버스에 호화롭게 푸른 꽃을 흩뿌린 것 같다. 그러나 조금 더 길게 보면 소에스트에 있는 화가의 집과 높은 울타리 뒤에 있는 건초 마차, 그리고 오른쪽 전경에는 꽃들 사이에 뒤집힌 냄비가 눈에 띈다. 화가는 반 고흐의 풍경에서 분명히 영감을 받았지만 자연에 대한 그의 표현과 빛의 몰락은 더 현실적이다.

 

오디롱 레동의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