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의 미술관/크뢸러 뮐러 미술관(고흐의 숲)

크뢸러 뮐러 미술관 2

boriburuuu 2020. 11. 8. 14:27

샤를 도비니가 그린 <폭풍우가 치는  하늘 아래 밀밭>이다. 1870년.

샤를 도비니의 <밀밭>이다.

까밀 코로의 그림이다.

 

클로드 모네의 < 부인의 초상>이다.  1871년.  1871 년  모네는 잔담에 4 개월 동안 머물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잔담의 24 개의 도시 풍경과 풍경, 그리고 17 세의 구르트예 반 데 슈타트의 단일 초상화를 만든다. Van de Stadt 가족은 목재 거래에 참여하고 있으며 Zaandam의 부유 한 가족 중 하나다. 모네의 다른 잔담 작품과 비교할 때 이 흑 회색 그림은 다소 차분하다. 이에 대한 가능한 설명은 Guurtje의 아버지 Jan van de Stadt가 아주 최근에 사망했다는 사실이다. 검은 드레스, 귀걸이 및 리본은 소녀가 아직 애도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모네는 인상주의의 주역이다. 이 운동의 예술가들은 자신의 그림에서 순간의 순간을 포착하려고 시도하며 빛, 색상 및 움직임의 효과에 빠져 있었다. 또 다른 특징은 느슨하고 빠른 붓놀림으로 페인트를 칠하는 방식이다. 밝은 배경과 Guurtje의 머리카락에서 분명하게 드러난다. 반면에 그녀의 얼굴과 드레스는 매우 정확하게 그려져 있다

모네의 <모네의 보트 아틀리에>다. 1874년. 1841 년에 아연 페인트 튜브가 처음으로 등장하여 야외에서의 페인팅이 훨씬 간단해졌다. 페인트가 더 이상 빨리 마르지 않고 휴대하기가 더 쉬웠다. 인상파들은 이것을 최대한 활용했다. 그들은 스튜디오를 떠나 야외에서 그림을 그리며 '공기를 흘리다'. 물 위에서 1871 년부터 1878 년까지 클로드 모네는 파리 외곽의 센 강에있는 마을인 아르장퇴유에 살았다. 화가 샤를 도비니의 예를 따라 그는 물 위에서 주변을 칠할 수있는 보트를 만들었다. 따라서 그는 편리한 장소에서 빛이 물과 풍경에 미치는 영향을 묘사할 수있었다. 이 그림에서 보트는 물 위에서 움직이지 않고 두 개의 기둥 사이에 정박되어 있다. 모네 자신과 같이 오두막에서 모호하게 구별되는 인물이 있다. 캔버스의 대부분은 보트 스튜디오와 나무뿐만 아니라 하늘도 반사되는 잔잔한 흐르는 강이 차지하고 있다. 이 그림에서 클로드 모네는 여름날 물 위에서 평온한 느낌을 준다. 이 그림을 보니 쿤스바스트하우스에서 나체로 스케치북 하나 들고 배를 타고 다니며 스케치하던 그의 동영상이 떠오른다.

세잔의 <호수로 가는 길>이다.

발로통의 <옹플뢰르 들판>이다.

까미유 피사로의 <2월의 일출>이다.

피사로의 <퐁투아즈의 무지개>이다.

시슬리의 < la briquetterie 벽돌이 있는 들판?>다.

폴 고갱의 < 숲의 가장자리>이다.

에드워드 마네의 <남자의 초상>이다.

막시밀리언 루체의 <파리, 몽마르트에서 본 풍경>이다.

장 트로프의 <가을>이다.  1908년.

장 트로프의 <돔부르그의 모래 언덕에서>이다. 1903년.

쟝 트로프의 <바다>다. 189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