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의 미술관/크뢸러 뮐러 미술관(고흐의 숲)

크뢸러 뮐러 미술관 4

boriburuuu 2020. 11. 8. 14:37

모리스 드니스의 <카톨릭 미스터리>다.  1891년.

모리스 드니스의 <병원에서의 저녁기도>다. 1890년

모리스 드니스의 <모노톤 과수원>이다.  1898년.

사막의 막달라마리아

요한 손 프리커의 <십자가에서 내려지는 그리스도>이다. 1892년.

요한 손 프리커의 <십자가에서:튤립의 마돈나>이다. 1892년.

요한 손 프리커의 <신부>다. 1892-1893년.  신부는 십자가에 못 박힌 예수와 여자의 신비로운 결혼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상징주의 예술가들은 지성이 아닌 감정에 호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들은 의식적으로 '설명 할 수없는'것을 추구한다. 그리스도와 동정녀 신부는 그들의 일에서 중요한 주제다. 이 경우 백합과 시계 꽃과 같은 꽃은 선과 악을 상징하고 선, 색상 및 형태 선, 색상 및 형태를 사용하여 손 프리커는 주제의 본질을 묘사한다. 조지 쇠라처럼 그는 선을 불안, 힘, 거룩함과 같은 특정한 의미를 표현하는 수단으로 간주한다. 인물들을 잇는 물결 선으로 그는 인류와 더 높은 것 사이의 단결을 나타낸다. Thorn Prikker는 25 세 때 신부를 그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상징주의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하고 '모든 것과 관련된 모든 상징주의는 말도 안된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는 작가가 사회적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응용 미술에 집중하여 '사람을 섬기는 예술'을 만든다.

요한 손 프리커의 <십자가에 달리신 그리스도>다. 1891-1892년

펠리시안 로푸스의 <공에 맞아  죽음>이다. 1865-1875년

 1895년. <밀라노의 공원>.  윌리엄 데구브 드 뉘크

 1894년. <밤의 천사들> 윌리엄 데구브 드 뉘크

제임스 엔서의 <홉 프로그의 복수>다. 1896년.

제임스 엔서의 <양배추가 있는 정물>이다. 1921년.

제임스 엔서의 <절망에 빠진 삐에로>다.  1910년.

 

빌모스 후스자르가 그린 <빈센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