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미술관/베를린 국립회화관

덕 할스 외

boriburuuu 2020. 12. 16. 00:06

덕 할스의 <쾌활한 테이블 사회와 함께 실내 이미지>다. 1625/1630년경 더크 할스는 "행복한 사회"의 묘사를 전문으로 했다.그의 작품은 형제 프란스 할스와의 논쟁 외에도 윌렘 바이트 위크와 함께 보여 주며, 그는 때때로 특정 인물 모티프를 복사했다.

덕 할스의 <벽난로에 있는 남자 회사>다. 1627 풍속화다.

가브리엘 메튜의 < 얀 자코브스 힌로펜과 그의 가족의 이미지>다. 1662년경 부유한 천상인 힌로펜과 그의 아내 의 가족은 그녀의 화려한 거실에 있다. 고대 벽난로, 무성한 금 가죽 벽지, 대형 그림은 이 암스테르담 부부의 번영을 나타낸다. 힌로펜은 자신감 있게 앉아서, 가족 수장으로서의 기능에 따라 테이블에 탁자 위에 깔끔한 자세를 취한다. 아버지와 연결된 그의 다섯 살짜리 아들 제이콥은 왼쪽에 앵무새가 앉아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아내는 테이블 오른쪽에 앉아 2 살짜리 딸 사라에게 래클을 건네준다. 아내 발치에 있는 땅에 4 살짜리 요하나 마리아가 앉아서 작은 개에게 비스킷을 먹인다. 행복한 가족은 여러 가지 운명의 공격에 의해 타격을 받았다. 전염병으로 가족 모두가 죽음을 맞고 힌로펜도 몇년 후 불과 40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토마스 게인스버러의 <마샴 아이들>이다. 1787 년.  이 그림은 실물 크기의 인물과 함께 여름 늦은 목가적인 풍경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남겨둔다. 그것은 놀라운 인상을 제공한다. 온화한 빛과 섬세한 색의 분위기는 자연스럽고 우아한 움직임을 취할 수 있는 어린이들에게 분위기를 조성한다. 그들의 일상적인 옷은 화가(또는 고객)가 대표적인 그룹 초상화를 그리지 않고 아이들을 그리는 의도를 보여준다. 가장 아름다운 어린이 그림이 만들어졌다. 10세의 찰스는 유일한 아들이자 후기 상속인이다.

페테르 클라스의 <와인 잔과 은제 볼이 있는정물>이다.

 

프란스 반 메리스의 <거울 앞에 선 젊은 여인>이다.

얀 미엔스의 <화가의 작업장>이다. 1631년. 화가가 왼쪽에 팔레트를 준비하는 동안 오른쪽에는 여성과 젊은 화가가 있다. 전경에서 난쟁이는 리어 박스맨의 음악에 따라 개와 춤을 춘다. 이젤에 오른쪽에 서서 그림에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이 불규칙한 장면을 가진 스릴 넘치고 이미 시작된 그림이다. 이러한 유형의 표현은 실제로 몰레나어의 실제 작품의 전형이다. 예를 들어, 작은 난쟁이는 화가의 다른 이미지에 나타난다. 시청자는 17세기 워크샵 관행에 대한 흥미로운 세부 사항을 제공한다. 이것은  몰레나어의 작업장의 실제 재생이나 그와 그의 아내 주디스 레이스터의 초상화가 아니다 

매튜스 스톰의 <올베르그의 그리스도>이다.

제자들의 발을 씻기는 그리스도이다.

 

요한 에르드만 험멜의 <화강암 껍질의 루프>다. 1831년  그는 그림에서 광학 현상에 대한 그의 관심을 보여 주었다. 수집 렌즈처럼 껍질의 광택이 나는 외벽은 주변 환경의 거울 이미지에서 햇빛의 빛을 흡수한다. 주변의 쾌락 정원 방문객들은 거꾸로 서서 껍질 바닥에 파노라마 같은 원형 이미지로 표시된다.

요한 에르드만 험멜의 <베를린의 루스트가르텐에 있는 화강암 껍질>이다. 1831년    전경에 있는 군인 옆에 있는 바우 레이트와 험멜 학생 칸티안은 엄숙하게 걷는 스커트와 실린더로 옷을 입고 자랑스럽게 그의 작품을 봅니다.,두 소년은 사촌과 함께 껍질을 감탄하는 험멜의 아들이다. 암석의 곡물의 속임수 재생은 존경할 만하다. 험멜l의 시야각은 쾌락 정원을 둘러싼 대성당과 성의 건축물의 처마 높이를 넘어서 자라는 것처럼 보이는 근접성에서 거대한 껍질을 기념한다

최후의 심판이다.

골고다 언덕의 십자가 위의 그리스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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