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박물관

이스라엘 박물관 시슬리, 기요맹, 르노와르

boriburuuu 2020. 12. 19. 15:04

알프레드 시슬리의 <루앙 강의 둑-가을 풍경>이다. 1881년.  1880년 시슬리는 폰테인블로 숲 근처로 돌아왔고, 그곳에서 여생을 보냈다. 이 그림은  루잉 강의 웅장한 경치를 볼 수 있는 지역인 베눅스 - 나돈에서 두 번째 가을에 그려졌다. 예술가는 아래 부드럽게 굽어진 강이 있는 파노라마 시골을 내다보며 높은 유리한 지점을 잡았다. 맨나무 몇 그루가, 전경에 크게 보이는 나무 한 그루가 먼 곳으로 돌진하는 속도를 늦추고 있다. 오른쪽에는 두 명의 작은 인물들이 들판에서 일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시슬리는 종종 인간 활동으로 그의 풍경을 가득 채웠는데, 그것은 장면 내에서 그들의 가식적이지 않은 통합을 통해 인간의 자연과의 단결을 강조하는 역할을 한다.

알프레드 시슬리의 <생 마메스 루앙 강에 있는 바지선>이다. 1884년. 분위기가 차분하고 조용하며, 제방에 있는 유모차와 보트에 타고 있는 몇몇 어부들을 위해 거의 인적이 끊긴 장면이다. 종종 그 예술가는 그의 작은 인물들이 일종의 시각적 구두점으로 지속된다고 덧붙였다. 그들의 섬세함과 부수적인 성격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풍경을 활기차게 한다. 중간지대에서는 화물을 기다리는 계류된 바지선이 오른쪽 둑에서 뻗어나간다. 멀리 오른쪽으로는 강을 가로지르는 자물쇠가 눈에 띈다. 왼쪽 둑에는 경사진 붉은 타일 지붕과 굴뚝이 있는 튼튼하고 2층, 3층짜리 주택이 수변에 늘어서 있으며, 아래 강에 반영되어 있다.

알프레드 시슬리의 <생 마메스 루앙 강에 있는 바지선>이다. 1885년.  지붕에서 하늘과 대조되는 붉은 푸른색 원색의 대조와 물 속의 진홍색 반사 - 예술가의 보통 섬세한 하모니에서 벗어나는 구성을 통일하는 수많은 라일락 터치로 완화된다. 시슬리가 표면 질감에 대해 깊이 우려하는 것은 하늘에서 뚜렷하게 드러나는데, 하늘은 넓게 획을 그어 자유롭게 빗질하고 있고, 물은 활기찬 단발과 더 긴 블루스와 핑크색 줄무늬가 넘쳐난다.

아르망 기요맹의 <센 강의 풍경>이다. 1882년. 낭만주의 고독이나 부르주아 여가를 위한 아늑한 집결지로 센 강을 묘사하기를 선호했던 다른 인상파와 달리 기요맹은 열심히 일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전경에서 노동자들은 지방과 파리 사이를 매일 항해하는 많은 바지선 중 하나에서 화물을 내리고 도시의 끝없는 성장에 대한 갈망을 이용한다.노동자들 뒤에는 준설선들이 자라나는 바지선의 안전한 통로를 위해 모래와 진흙을 강바닥에서 퍼낸다. 이 장면은 산업화와 도시화가 도시의 정의되지 않은 주변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Guillaumin의 관심을 보여준다

아르망 기요맹의 <낚시하는 여인>이다. 1889년.

아르망 기요맹의 <강 풍경>이다. 1890년

피에르 오귀스트 르노와르의  <레스트링게의 초상>이다. 1878년. 

피에르 오귀스트 르노와르의  <망트농 교회>다. 1888년.

피에르 오귀스트 르노와르의  <꽃병의 장미>다. 1880년.

피에르 오귀스트 르노와르의  <폴랑 부인의 초상>이다. 1880년.

피에르 오귀스트 르노와르의  <사과와 꿩>이다.

피에르 오귀스트 르노와르의  <꽃장식 모자를 쓴 여인>이다. 1889년.

피에르 오귀스트 르노와르의  <엄머와 아이>다. 1916년. 

피에르 오귀스트 르노와르의  <물 : 작은 웅크린 와셔 우먼>이다. 1916년

피에르 오귀스트 르노와르의  <앉아 있는 목욕하는 사람>이다. 190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