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의 미술관/암스테르담 국립미술관

암스테르담 국립미술관4

boriburuuu 2019. 7. 8. 21:41

<암스테르담의 올드 타운 홀> 피에터 얀스 산레담. 1657년
산레담은 이 그림을 16년 전에 그린 그림에 기초했다. 포티코의 계단에서 그는 황폐한 마을 회관이 그 동안 화재로 파괴되어 새로운 기념비적인 건물(현재의 댐 광장의 궁전)로 대체되었다고 언급했다. 1658년부터이 그림은 새로운 타운 홀의 시장들의 위엄있는 방에 오래된 건물의 기념품으로 매달려있었다.

 

 

카스파츠 네츠허르의 <아이의 머리를 손질하고 있는 여인>이다.

 

헤잇 도우의 <야간학교>다.

가브리엘 메취의 <사냥꾼의 선물>이다.

<고양이의 아침 식사’로 알려진 여성 식사> 가브릴 메추, c. 1661 - c. 1664
가난한 출신 여성은 고양이와 식사를 같이 한다. 17세기에는 아침으로 빵(그리고 맥주!)과 함께 청어를 먹는 것이 예사롭지 않았다. 시들어버려 꽃병의 꽃 줄기에 있는 노란색 색소가 사라졌고 원래의 녹색 색소가 파란색으로 변했다.

아내 마거릿하 반 리스와 그들의 딸 마리아, 아드리아엔 반 데르 베르프, 1699년의 초상화를 가진 자화상 

<편지 쓰는 여인> 프랑스 인, 미에리스(I), 1680
한 보드는 젊은 여자가 편지를 다 쓸 때까지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고 있다.,그녀는 화려한 옷을 입고 사치스러운 삶을 살고 있다. 오락으로 그녀는 류트 연주를 즐겁게 한다. 이것은 우리가 그 편지가 연인에게 전달되어야 한다고 추측할 수 있게 한다. 미에리스의 프랑스 인은 라이덴의 주요 미세 화가였다. 가장 작은 크기에서 벨벳과 실크, 모피 및 목재를 미세하게 표시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라이온과 그의 가족, 아브라함 반 데 템플, 1671
음악을 만드는 것은 17세기에 조화를 이루는 것을 의미했다. 따라서 부유한 상인 데이비드 라이온은 이미 조화로운 가족 생활의 상상력으로 가족을 음악적으로 묘사했다. 그들의 모순은 그의 자랑스러운 손짓과 그의 아내의 끈적한 손가락에 의해 강조된다. 동시에 그들은 경건을 보여준다. 그들은 종교적인 노래를 연주한다. (음표와 가사는 분명히 읽을 수 있다).

젊은 여성 초상화, Isaack Luttichuys, 1656
1930년까지이 그림은 드 와일드 가족의 소유로 계속되었다. 그것이 원래 목록이 보존된 이유일 가능성이 크다. 목록의 장식은 재배 작업으로 구성된다.

암스테르담의 스핀하우스와 뉴 워크하우스의 섭정, 샤렐 뒤 자딘, 1669
한 회의는 편지를 전달하는 보더에 의해 잠시 중단된 것으로 보인다. 이분들은 암스테르담 여성 교도소인 스핀후이스의 5명의 운전자다. 절도나 채무 불이행으로 여기에 갇혀 있던 여성들은 주로 거미와 함께 하루를 보냈다. 이 신사들처럼 부유한 시민들은 이런 종류의 기관을 이끌었다. 그래서 마을에서 평화를 유지했다.

1740년 <그의 가족과  함께한 데이비드 반 몰렘의 초상화> 니콜라스 베르콜제
부유한 암스테르담 실크 상인 데이비드 반 몰렘은 우트레흐트 근처의 베흐트 강을 따라 시골집 지즈데발렌('실크 림스')의 정원에 후손들과 함께 앉아 있다. 초상화가인 베르콜제 도 조각가 제이콥 크레산트가 두 개의 큰 대리석 꽃병을 특징으로하는 정원을 디자인했다. 반 몰렘은 자연에 대한 권위자였으며 식물과 과학에 대한 그의 사랑을 손주들에게 알려주는 것으로 묘사된다.

<자화상> 코넬리스 트로스트, 1739년
전직 배우이자 장면 화가였던 트로스트는 환상을 이해했다. 이 자화상 속에서 그는 거울에서 자신과 우리를 응시한다. 커튼, 받침대, 팔레트, 푸른 종이 위에 그려진 그림은 깊이감을 만들어낸다. 모든 세부 사항이 그의 기술력을 증명한다. 그가 어떻게 그의 유행하는 야보트의 멋진 바티스트 천, 즉 셔츠에 부착된 러플 프릴을 하얀 페인트 한 획으로 전달했는지 주목하라.

오른쪽은 <큐피트 동상옆의  꽃을 가진 두 소녀>다. , 피테르 반 더 워프, 1713

왼쪽은 비너스 동상 옆에서 그림을 그리는 소년과 소녀>다. 피테르 반 더 워프 1715

 

<성모 마리아 축일 (요아킴과 안나는 아버지 하나님의 성모 마리아를 받습니다)>, 조반니 바티스타 티에폴로, ca.,1757 - ca. 1759
이것은 큰 제단을 위한 연구다. 그것은 성모 마리아 축일 (마리아가 원죄로부터 자유로워 졌다는 가르침)에 특이한 변형을 보여준다. 마리아는 하나님에 의해 하늘에서 부모에게 직접 보내진다. Tiepolo는 오일 스케치를 독립적인 작품으로 만든 최초의 화가 중 한 명이다. 그의 자유로운 붓놀림과 훌륭한 색상은 여기에서 잘 드러난다.

<Patrona Halil> 장 밥티스트 반무어, c. 1730 - c. 1737
아흐메드 3세가 베푼  호화로운 잔치에서 폭동이 일어났다. 알바니아 선원인 Patrona Halil이 이끄는 폭도 봉기가 1730년 9월 28일에 발생했다. 술탄은 퇴위했고, 그의 조카 마흐무드 1세는 그의 후계자로 추대되었다. 반란 중에 죽은 사람들의 시체는 왼쪽 거리에서 옮겨지고 있다. 이것은 Calkoen의 컬렉션에서 반무어가 서명한 유일한 그림이다. 그의 이름은 왼쪽의 돌에 나타난다. 

 

 

 

제이콥 반 스틸의 <사냥꾼과 목동이 있는 풍경>이다. 1756-1815년.

니콜라스 무이스의 <로버트 무이스와 그의 아내 마리아 로제만의 초상>이다. 1778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