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미술사박물관에 가려고 버스를 타고 내려보니 빈패스가 감쪽같이 없어졌다. 어떻게 해야하나, 2일권을 사고 박물관은 내일 가야하나 생각하다가 마지막 갔던 벨베데레 하궁에 다시 가보기로 했다. 버스를 타고 다시 가서 경비원에게 물으니 무전으로 다른 경비원들에게도 묻는 것 같은데 없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매표소에 가서 물으니 이름이 뭐냐고 묻는다. 그러더니 패스를 건내주는 것이었다. 어떤 착한 사람이 주워서 맡겨 두었나보다. 정말 고마웠다. 다시 정신을 차리고 미술사 박물관으로 돌아갔다.
합스부르크 왕가가 수집한 7,000여점의 예술품을 소장하고 있는 미술관으로 영국의 내셔널 갤러리, 파리의 루브르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박물관은 프란츠 요세프 황제의제국광장 건설의 일환으로 1871-1891년에 자연사박물관과 함께 르네상스양식으로 세워 개관했다.
입구로 들어가니 G층이 나오는데 먼저 이집트관이 있다. 차례로 그리스, 로마, 메소포타미아 등의 유물이 있고 르네상스 시대의 조각 등이 전시되어 있었다.
아래의 목걸이는 <보석 칼라>다.
기자에 있는 남성 매장의 도굴되지 않은 무덤에서 디아뎀(7529), 팔찌(9073), 이 큰 보석 칼라가 발견되었다. 시체가 붕괴되고 관절이 해체됨에 따라 보석 칼라가 알알이 해체되었다 (ca.,2670개의 요소). 무덤이 열릴 때 상황을 보여주는 현장 사진으로 인해 보석 칼라를 재구성할 수 있었다. 보석은 매우 자주 착용되었으므로, 그들은 또한 묘사(구호, 그림, 조각)로 반복적으로 표현된다. 이 칼라는 귀중한 보석을 모방하지만 무덤을 위해 더 간단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그는 페이언스 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또한 금박으로 장식되어 있다.
하마의 조각상
이후 재생을 상징하는 하마를 묘사한 동상은 관 속의 미라와 가까이 배치된 인기있는 무덤 물건이었다. 하마가 살았던 습지의 특징인 식물과 동물이 몸에 묘사되어 있다. 왕의 의식적인 하마 사냥은 원시 시대부터 동물이 연관되어 있던 혼란의 힘에 대한 그의 승리를 상징했다.
구스타프 클림트의 <누다 베리타스 :벌거벗은 진실의 선언>이다. "너의 행동과 예술 작품이 모든 사람의 마음에 들 수 없다면 소수의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게 하라.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드는 것은 잘못이다."라는 프리드리히 실러의 싯구가 써 있단다. 긴 머리를 늘어뜨린 나체의 여인은 냉정한 표정으로 똑바로 선채 거울을 들고 있다. 그녀의 발치에는 뱀 하나가 똬리를 틀며 올라오고 있다. 클림트는 여성의 관능이 때로는 상대를 제압하는 무기가 될수도 있다고 말하는듯하다. 이 그림은 평면적이고 장식적인 클림트의 스타일에 대한 신호탄이었다.
남자의 봉헌상
그리스 기념비적인 조각품의 개발은 쿠로스의 유형, 상단 왼쪽 다리와 측면 팔이 있는 벌거 벗은 젊은이로 시작된다. 키프로스의 필라 근처의 아폴론 성역에서 발견된 동상은 이 유형에 따라 구조와 자세로 크게 일치하지만 키프로스 동상은 거의 항상 동양 관습에 따라 옷을 입는다. 또한 Pyla의 봉헌 동상은 양식화된 링 스틱과 콧수염으로 구성된 강력한 수염을 가지고 있다. 넓은 잎 화환이 머리를 장식한다. 빛나는 얼굴은 큰 아몬드 모양의 눈, 강한 코 및 입에 의해 결정되며, 입술은 약간 위쪽으로 당겨진 입각으로 행동하는 미소의 인상을 불러 일으킨다.
테세우스 모자이크
잘츠부르크 근처의 로이거 펠트에 있는 로마 별장에서 1815년에 발견된 모자이크는 장식 프레임 내에서 테세 세지의 장면을 재현합니다.,신화는 크레타 섬 왕 미노스의 딸인 아리아드네가 아테네에서 도착했을 때 젊은 테세우스와 사랑에 빠졌다고 말합니다. 그는 흥분하는 괴물인 미노타우로스를 살해하고 인간 희생의 형태로 아테네 인들을 찬사에서 해방시킵니다.,영웅은 미로의 복도에서 괴물을 죽이고 (큰 중간 이미지) 아리아드네가 이전에 그에게 준 붉은 실의 도움으로 미로에서 잘 돌아 왔습니다 (왼쪽 이미지에 표시됨).,테세우스는 아리아드네와 결혼하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그들은 행위가 끝난 후 그의 배로 도망쳐 아테네 (상부 이미지)를 향해 향했다.,그러나 신들의 요청에 따라 영웅은 그의 여주인을 낙소스 섬에 남겨 두었습니다.
바카날리부스 상원의원
유명한 청동 태블릿은 라틴어로 가장 오래된 상원 결정을 전달한다. 그는 바카날리아의 금지, 디오니소스/바쿠스 신에 대한 컬트 행위를 언급한다. 신을 기리는 축제는 때때로 격렬한 폭동을 초래했고, 컬트의 추종자들은 국가에 대한 위협적인 음모에 대한 의심에 빠졌다. 이 칙령의 유일한 현존하는 사본에는 또한 국민 회의의 위반에 대한 조항과 처벌을 발표하고 공개적으로 부과하라는 명령이 포함되어 있다. 이 패널은 1640년 티리오로의 시갈라 왕자를 위한 궁전을 세우는 동안 발견되었으며 진주와 금색의 화려한 바로크 방패 프레임으로 장식되었다. 귀중한 프레임 워크에는 찰스 6세 황제에게 라틴어 헌신 비문도 포함되어 있다.
아우구스투스 황제에의 한 이집트의 정복으로 미라의 얼굴에 페인트 그림을 그리는 관습이 나타났다. 이 관습은 후자의 얼굴을 보존하려는 고대 이집트의 열망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자연에 충실한 왁스 그림(Enkaustik)은 보존된 미라 초상화의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나무로 그려진 미소 짓는 여성의 그림에서 유래했다.
사자 사냥
그의 동반자와 하인들 사이에, 무덤 주인은 야생 동물을 사냥하는 동안 말로 높이 묘사된다. 그의 왼쪽에 있는 Virtus는 헬멧을 머리에 대고 장례식의 용감성과 미덕을 구현한다. 사자 사냥은 고대에 왕자와 왕의 특권 이었기 때문에,이 주제는 또한 고인의 높은 사회적 계급으로 언급된다. 그러나 사자는 일반적으로 방어적인 무덤 경비원과 승리 상징의 불행으로 이해되었다. 사냥꾼과 그 옆에 서있는 버투스의 얼굴은 흐릿한 윤곽만을 보여 주며 준비되지 않았다. 이것에 대한 설명은 논쟁의 여지가 있다. 아마도 이런 석관은 주식으로 만들어 졌을 것이다. 마지막 단계에서만 고객은 워크샵에 주인공에게 (미래) 무덤 소유자의 얼굴을 부여하도록 위임했다.
<주피터의 머리>다.
머리는 이마 위로 곱슬머리로 뺨을 역시 곱슬거리는 수염으로 내려간다. 뒷부분에는 머리카락이 더 큰 곱슬머리에 평평하게 놓여 있다. 불안하게 움직이는 머리카락은 시원하고 매끄러운 얼굴과 눈에 띄는 대조를 이룬다. 이 인상은 균일한 녹색(인공) 패티나를 가진 균질한 표면에 의해 더욱 강화된다. 피디아스와 직접 연결된 머리는 로마 절충주의의 작품으로, 초기의 스타일과 경향이 새로운 작품으로 재창조되었다.
아폴로
이 동상은 "트랜실바니아의 아폴"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로마의 작은 조각품의 걸작을 가지고 있다. 아폴로는 벨베데레의 유명한 아폴로가 그를 구체화한 것처럼 보복하고 처벌하는 신이 아니다. 그러나 치유하는 신, 델피아 오라클의 신, 박물관의 지도자의 매력 활과 부패를 일으키는 화살을 기리는 것이 아니라 월계관과 월계관입니다.,따라서 왼쪽에 있는 우리 동상 아폴로도 오른쪽이 축소된 가지를 들고 있는 월계수 부족이 될 것입니다.,월계관은 아폴로에게 거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정화력과 증오력으로 인해 그는 컬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일반적으로 동상은 1891년 로마 티베르(롬, 무세오 나지오날레)에서 발견된 생존 크기의 대리석 동상의 축소된 반복을 나타낸다.,목성 머리와 마찬가지로(캣 번호.,21) 또한 "티베라폴로"와 그와 관련된 동상에 놓여 있다.
합스부르크 황실은 몇백 년 걸쳐서 이국적이거나 신기한 예술작품을 Kunstkammer ( 예술의 방)이라는 곳에서 모아놓았습니다. 정말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번짝이고 고급스러운 작품이 끊없이 이어져 시간 가는줄 몰랐다.
<마 클라우디아>
왼쪽 황제 클라우디우스 (reg.,41 - 54 AD)와 그의 네 번째 배우자인 Agrippina minor (15/16 - 59 AD.,); 신부의 부모 - Germanicus (기원전 15 ~ 19년) 맞은 편.,), 황제의 형제, Agrippina maior (BC 14-33 AD).카메오는 아마도 황제의 결혼식을 기념하여 만들어 졌을 것이다. 뿔은 축복의 채우기, 독수리 및 무기의 기대를 상징한다. 익명의 마스터는 돌의 5개의 교대로 어두운 밝은 층에서 거장의 묘사를 절단했으며, 전례없는 박막 (최소 2mm 두께)은 재료의 투명성을 증가시킨다.
<사자>
동굴 입구에는 사자가 있고, 동굴 가장자리에는 까마귀가 있다. 두 동물 모두 페르시아 빛의 신비의 미트라 종교에 자리를 잡고 있기 때문에 카메오 조각은 그녀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1500년까지 돌은 성의 유물이 있는 동 소륨의 일부였다. 세인트 스테판 대성당의 마가 복음주의 자의 상징으로 해석된 사자. 1651년 비엔나시는 카메오 황제 페르디난트 3세에게 헌정되었다. 같은 해부터 금, 이메일 및 루비로 만든 웅장한 버전이 있다. 처음에는 제국의 수제, 제국의 검 및 제국 사과가 있는 이중 독수리였다. 그는 합스부르크의 집 왕관인 루돌프 2세 왕관을 착용한다.
<프톨레마이어 카메오>
이집트 왕의 쌍의 초상화는 돌의 11개의 교대로 진한 갈색과 푸른 흰색 층인 프톨레마이오스 2세에서 잘라낸다. 전경에 있는 필라델포스는 뺨 플랩이 제우스의 속성인 번개 번들을 보여주는 아틱 헬멧을 착용한다. 헬멧 캡의 뱀은 이집트 파라오의 전쟁 헬멧에 있는 잡음 뱀의 새겨진 자손이다. 헬멧의 목 보호에 이집트 신 암몬의 머리가 표시된다. 자매 배우자 아르시노 2세. 배경에 베일이 있는 후드와 같은 왕관이 있다. 카메오는 278년에 부부가 결혼하고 아르시노 270/69가 사망하는시기에 나타났다. 그는 공식 결혼 선물로 주었을지도 모른다. 카메오는 신학자이자 자연주의자인 알베르투스 매그너스의 묘사로 인해 13세기 중반에 만들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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