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에서 온 독사 모자이크댜, AD 1400~1500년대.
아즈텍 예술의 아이콘인 이 청록색 모자이크는 소나무 수지로 만든 접착제를 사용하여 청록색, 산호 및 껍질로 장식되기 전에 삼나무 나무 한 조각으로 조각되었다. 메소아메리카에서는 뱀이 재생력과 살아있는 세계와 조상 세계 사이를 이동하는 능력과 관련이 있었다. 이 작품은 가슴 장식으로 의식 행사에서 착용한 것으로 생각된다.
후악스텍 여신 조각 멕시코 파누코 강 지역 출신 AD 900–1521
팬 모양의 깃털 머리장식과 여성의 출산을 상징하는 두드러진 젖가슴으로, 후악스테크 여신은 멕시코 갤러리에 들어가는 방문객들 위에 우뚝 솟아 있다. 아즈텍인들이 AD 1450년에 후악스테크를 정복했을 때, 그들은 후악스테크의 어머니-고데스를 지구 여신인 트라졸테오틀과 동일시했다.
Yaxchilán 린텔. 멕시코 치아파스에서 AD 723-726년경에
린텔 24는 남편 이트자암나즈 바람 2세가 불타는 횃불을 들고 서 있는 동안 알 쑤크 부인의 의식적인 피를 흘린 모습을 묘사한 것이다. 린텔 25는 나무껍질 종이가 늘어선 그릇에 떨어진 카발 룩 부인이 준 피를 태운 결과를 보여준다. 연기가 뱀으로 변하고 전투복을 입은 조상이 입에서 나온다. 이 의식들은 이트자암나즈 비알람의 가입식의 일부였다. 이것은 현재 멕시코와 과테말라 사이의 강 경계를 따라 놓여 있는 Yaxchilán의 구조 23에서 3개의 석회암 문간 상인방의 두 개의 구호 조각품이다. 그들은 고전 마야의 경우 조상의 의사소통이 정치 권력의 위치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모아이 석상이다. 이스터섬에는 1000개의 석상이 있는데 그 중 하나다. 칠레 현무암을 재료로 회색의 살갗에 단순하지만 강렬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커다란 코와 입, 두드러진 젖꼭지와 배는 제주의 돌하르방과 닮은 듯하지만 더욱 신비롭다. 제작 시기는 14-5세기로 알려져 있는데 해안가에서 그들이 사는 곳과 바깥 세상의 경계에 서 있다.
멕시코에서 온 숯 운반선의 피구린, AD1800s
헨리 크리스티(1810~1865)는 1856년 멕시코 원정 때 이 밀랍인형을 수집했다
1700년대 하와이 제도의 카바볼
술에 취한 음료인 아와라고도 알려진 카바를 대접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이 그릇은 진주 껍질과 멧돼지의 어금니 부분으로 장식되어 있다. 1780년 조셉 뱅크스 경이 박물관에 기증한 것이다.
'남기스 마스크'다.
이 마스크는 캐나다의 태평양 북서부 해안의 곽와카와크족의 조상 또는 크레스트를 나타낸다. 그것은 붉은 삼나무로 조각되어 있으며 신화적인 인물, 아마도 K'umugwe ', 해저 왕국의 장을 나타낸다. 그는 입술을 오므린 채 서명하는 모습이 보인다
약용 마스크다.
19세기 중반 밴쿠버 섬의 노스웨스트 코스트 민족인 팅짓이 만든 움직이는 눈을 가진 마스크다,
<코덱스 토니데예>다.
47개의 칠해진 사슴가죽 잎으로 만들어진 코덱스 토니데예(Codex Tonindeye)는 믹스텍 지역의 중요한 센터의 역사와 믹스텍 통치자인 8개의 사슴 재규어-클로의 족보, 결혼, 군사적 업적에 대한 기록을 담고 있다. 이 장면은 조상의 뼈다귀의 의식적인 화장을 보여준다.
퀴마야 라임 플라스크 초기, 기원전 500~700년.
라임 플라스크는 나선형 모양의 속성을 손에 들고 앉아 있는 여성의 형태로, 코어로 잃어버린 왁스 주조로 텀바가에서 만들어졌다. 그녀는 벌거벗은 채 네발 걸상에 앉아 금속 헬멧, 일련의 귀걸이, 코 장식품, 목걸이, 다리 밴드를 착용하고 있다.
파피에르 마체 골격이다.
멕시코에서 열린 죽음의 날 축제에서 전통적으로 사용되는 다색의 꽃이 자라는 파피어 마체 해골. 그것은 1980년대에 수집되었으며 죽음에서 나오는 삶에 대한 생각을 나타낸다.
나스카 선박이다, 기원전 100년~AD 600년
입 마스크와 다이어뎀으로 장식된 인간의 얼굴로 비행 중인 환상적인 새를 묘사한 이중 주둥이와 다리 도기 그릇. 그 새는 인간의 트로피 머리를 가지고 있다. 강한 윤곽과 밝은 색은 이 기간 동안 전형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