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아시아/광저우

1일차 항공 이동(인천-광저우)

boriburuuu 2016. 10. 1. 17:05

중국 여행 일정표

여행 장소- 광저우 5일, 운남일대 16일, 베이징 5일

여행 기간 -2016년 9월 2일~2016년 9월 27일(26일)

여행 참가자 -김맹환, 정재란, 정영신

9월 2일 금 1일차 11:15 CZ340 인천공항 출발하는 남방항공을 타기 위해 5시에 기상해서 콜택시를 부르고 6시도 되기 전에 대전 정부청사 승강장에 도착해서 리무진을 타고 08:20 공항에 도착했다. 조금 지나니 일행들이 도착했고 재란언니가 싸온 샌드위치로 아침식사를 대신하고 짐을 부치고 시간에 맞춰 비행기에 무사히 탔다. 13:50 광저우 도착 한 후 숙소로 이동하기 위해 지하철 3호선(7원)을 타고 시내까지 간 다음 다시 택시로 갈아탔다.(15원) 처음에 길에 내려줘서 어리둥절했으나 기사는 안으로 걸어 들어가면 된다고 한다. 내려서 보니 차가 들어갈 수 없는 길이어서 100mw정도 가니 호텔이 있었다. 지하철 동물원역에서 5분정도 떨어져 있어 우린 주변을 탐색해보기로 했다. 우선 지하철역과 수퍼를 찾아 보고 버스 정류장도 확인한 다음 저녁을 지어 먹고 야경을 보기 위해 다시 밖으로 나가 보았다.

<동물원 입구 바닥>

<입구 호수의 홍학 떼>

한참을 걸으니 야경이 화려한 거리가 있어 가보았는데 뜻밖에도 1층은 식당가이고 2층은 학원가였다. 방과 후에 과외 수업을 받는 학원들이었는데 지나치게 화려한 네온사인과 분위기에 우린 어리둥절해졌다. 우린 야간 산책을 마치고 내일 일정을 위해 잠자리에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