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만 함디 베이의 <기적의 분수>다. 1904년. 수염을 기른 남자는 뚜렷한 얼굴로 실크 가운을 입고 책을 읽는다. 카펫 위에 서서 그는 우물 틈새 앞에 진주 무늬가 가득 찬 코랑카ast에 기대고 있다. 역사적으로 성취된 화가, 정치가, 작가, 박물관 감독인 오스만 햄디 베이의 복잡한 인물의 많은 측면은 이슬람 미술 무역의 대상, 고전적으로 오스만 건축 및 동양 의상과 결합된 동양화 장르 이미지에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피에르 보나르의 <정원 테라스에 있는 클로드의 가족들>이다. 1896년, 가족 장면은 피에르 보나드가 이 4 부작 벽난로에 그려져 있다. 전경에는 보나드의 여동생 안드레가 두 명의 자녀와 개 라바고와 함께 출연하며 처남과 친구 클로드 테라스의 불에서 점수를 구부린다.어머니는 밤나무의 잎 아래에서 거의 보이지 않지만 중심에 있다 ,
안셀름 프에르바흐의 <티볼리의 기억>이다. 1866-1867년.
안셀름 프에르바흐의 <미리암>이다.
지오반니 세간티니의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다.
빌헬름 트뤼브너의 <소파위에>이다. 187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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